상품 결제를 했는데 추가로 구매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에서 구매내역중
재구매, 또는 추가 구매하시려는 구매내역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장바구니에 또 담기"와 "다시 구매하기"로 언제든 같은 주문 또는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았는데 누락된 상품이 있어요.
구매하신 상품 중 품절 및 포장 담당자의 실수로 인하여 누락 상품 발생 시 환불 서비스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환불신청 게시판에 환불 받으실 계좌를 입력해주시거나
또는 고객센터 > 환불신청 게시판에 "포인트로 환급"을 작성하시면, 해당 상품 금액과 추가로 5%를 포인트로 보상해드립니다.
세일 등의 이유나, 상품 포장 단위의 변경 등으로
상품 상세 정보와 상품금액의 변동이 있을 경우
장바구니에 미리 담아 놓으셨어요, 실제 구매시점의 상품 상태로 적용되어 결제됩니다.
세일 상품의 경우 세일 기간을 확인 하시고 기간내에 결제 해주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