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인데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안 돼요.
저희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 주시면 안내해드리거나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조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에는 로그인 화면 하단의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로
간단하게 가입하신 휴대폰 번호 인증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고,
"이메일로 찾기"로도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에서 이메일로 신청했는데 이메일이 안와요.
발송된 메일이 스팸 처리되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메일 수신함 중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맞게 입력했는데 로그인이 안돼요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정보수정(모바일의 경우 마이페이지안의 "정보수정")" 을 누르시고
비밀번호 인증단계를 거친 후 언제든 변경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아이디와 이름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로그인이 돼요
자동로그인 > 체크 해제를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화면 또는 설정에서 "자동로그인" 을 선택한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로그인되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로그인 기능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설정 > 자동로그인 > 체크 해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