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리더 배송지역 찾기 Χ 닫기
프레쉬리더 당일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보세요!

당일배송 가능지역 검색

세종시, 청주시, 대전시(일부 지역 제외)는 당일배송 가능 지역입니다.
그외 지역은 일반택배로 당일발송합니다.
일요일은 농수산지 출하 휴무로 쉽니다.

배송지역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전체상품검색
자유게시판

등을 공습하며 친이란 무장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4-10-03 20:03

본문

반대해이스라엘이 이란의 대규모 미사일 공격을 막아낸 후 바로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 도심 등을 공습하며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겨냥한 군사적 압박 수위를 높였다.


헤즈볼라 역시이스라엘에 200발이 넘는 미사일을 쏘면서 저항에 나섰고이스라엘지상군 병력 가운데 처음으로 전사자가 나오는 등.


이란의 두 번째 대규모 공습에 따른이스라엘측 보복 공격은 '이란 석유·군 시설 타격'이 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스라엘, '역동적인 방식' 택할 듯 2일 미국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이스라엘전현직 안보 관리들은 조만간 네타냐후 총리가이스라엘군에 '이란 석유.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은 '에너지 안보와 석유가스 자원'이라는 주제로 기조발표에 나서 "이스라엘의 경우 수십년간의 탐사시도에도 성과를 얻지 못했지만, 꾸준히 탐사영역을 심해로까지 확장한 결과 가스자원 확보에 성공하였고, 결국 석유가스 수입국에서 수출국으로의 전환에 성공할 수 있었다"며.


이스라엘군이 레바논의 관공서를 폭격해 은신해 있던 헤즈볼라 무장대원 15명을 사살했다고 3일(현지 시간) 밝혔다.


타임스오브이스라엘등에 따르면이스라엘군은 이날 레바논 남서부 빈트즈베일의 관공서 건물을 공습했다고 밝혔다.


헤즈볼라가 이곳에 무기를 보관하고 있었다는 게이스라엘측의 설명이다.


이란이이스라엘에 미사일 공격을 가한 지난 1일, 국제유가는 상승세로 돌아섰습니다.


이스라엘이 보복 차원에서 산유국인 이란의 석유시설을 공격할 수 있단 관측이 나오면서입니다.


국제유가는 이틀 연속 오르며 배럴당 70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일주일 만에 4% 급등한 겁니다.


연말 원유 증산에 나선 산유국.


이스라엘과 이란이 한쪽이 보복하면 다른 한쪽이 다시 보복에 나서면서 전면전 우려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이란의 미사일 공격을 받은이스라엘은 이란과 가까운 헤즈볼라를 겨냥해 레바논 수도 중심부까지 폭격했습니다.


짙은 어둠 속, 폭발음과 함께 거대한 불길이 치솟습니다.


이스라엘이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 도심을 공습하는 등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겨냥한 군사적 압박 수위를 높이면서 인명 피해가 늘어나고 있다.


현지에서는 레바논 국민들의 엑소더스(대탈출)가 본격화되는 모습이다.


3일(현지시간) 알자지라 등에 따르면 레바논 보건부는 지난 24시간 동안이스라엘의.


봉선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이스라엘과 레바논 간의 군사적 긴장이 더욱 격화되고 있다.


이스라엘군은 나흘째 레바논 남부에서 진행 중인 지상작전에서 헤즈볼라 무장대원 15명을 사살했다고 밝혔다.


이는 레바논 남서부 빈트즈베일의 관공서를 폭격하며 이뤄진 성과라고 한다.


이스라엘측은 이 건물이 헤즈볼라의 무기 보관 장소로.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세예드 알리 하메네이가 최근이스라엘공격에 목숨을 잃은 레바논 무장 정파 헤즈볼라의 지도자 하산 나스랄라에게 사전에이스라엘의 공습에 대비해 대피하라는 권고를 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익명을 요구한 이란 고위 관리에 따르면 하메네이는 지난달 17일.


하이노넨 연구원은 또한 지난 1일 이란이이스라엘본토로 쏜 탄도미사일이 핵무기 운반에 사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탑재체(payload) 자리에 다른 것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