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리더 배송지역 찾기 Χ 닫기
프레쉬리더 당일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보세요!

당일배송 가능지역 검색

세종시, 청주시, 대전시(일부 지역 제외)는 당일배송 가능 지역입니다.
그외 지역은 일반택배로 당일발송합니다.
일요일은 농수산지 출하 휴무로 쉽니다.

배송지역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전체상품검색
자유게시판

(cGMP) 인증 중소형 CDM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4-09-26 17:54

본문

정 연구위원은 "(삼성바이오에피스가)생물보안법으로 인한 미국 우수 의약품 품질 관리 기준(cGMP) 인증 중소형 CDMO 공급 부족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한 바이오기업 대표 역시 "우시바이오로직스 등 특정 회사 이름을 법에 적시하냐 안하냐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며 "중국과 거래를 제한한다는 법 취지가.


특히 미국 하원의회가 중국 제약바이오 기업과의 거래를 금지하는 '생물보안법(Biosecure Act)'을 통과시키면서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생물보안법은 사실상 중국 바이오 기업 견제가 목적으로, 국내 바이오 기업이 반사이익을 누릴 수 있다.


실제로 중국 CMO의 대안을 찾는 글로벌 기업에 국내 CDMO.


'美생물보안법악재' 일단 소멸① CXO株 전환점 도래할까 미국과 중국 국기.


연준 빅컷에 리츠 '변곡점' 월가 큰손들 비중 늘린다 - ① 라마 애드버타이징의 옥외 광고 시설 [사진=업체 제공] "플로우서브 '원전 재부흥' 역군, 저평가"① 플로우서브 홈페이지 갈무리 [사진=플로우서브] 캐프리코, 고지가.


행사를 공동으로 주관한 노연홍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회장은 최근 미국 하원을 통과한생물보안법에 대해 언급하며 "제약·바이오 산업은 공급망 외에도 국가 안보 차원에서도 중요한 문제"라고 전했다.


최광훈 대한약사회 회장은 "최근 의약품 수급이 적절히 이뤄지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필수의료만큼.


신약 개발 기업과 플랫폼 기업, 첨생법 및 미국생물보안법수혜주, 추후 라이선스-아웃 계약이 확대될 가능성이 높은 기업들은 여전히 강력한 시세를 분출하고 있다.


본격적인 금리 인하 사이클의 시작과 함께 가장 구조적인 수혜를 입을 가능성이 높은 제약바이오 산업의 주가 상승은 당연한 수순으로.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미국에서생물보안법이 하원을 통과했다는 소식에 국내 바이오 기업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앞으로 상원 통과와 대통령 서명 과정이 남아 있지만 상원, 하원, 대통령 모두 미국 내 중국 제약바이오 기업을 배제하자는 의견에 큰 이견이 없어 연내생물보안법통과에 대한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벤처카페에서는 덴톤스 리(Dentons Lee) 법률사무소 함병균 미국변호사를 초청해 세미나를 통해 미국생물보안법(안) 및 인플레이션 감축법이 바이오분야 산업에 가져올 영향에 대해 소개하고, 국내 창업기업들이 해외 진출, 제휴 등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했다.


최근 미국의생물보안법통과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한국 기업들의 진출 확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와 관련 산학연이 머리를 맞대고 바이오 산업기술 글로벌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전략 마련에 나섰다.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은 한국생물공학회 추계학술대회와 연계해 '산업기술 그랜드포럼.


구조예측모델로생물학 분야 난제 해결에 기여한 구글 알파폴드 등을 통해 다시금 활성화됐다.


2022년부터는 챗GPT가 등장하며, 생성형 AI 시대가.


또 지난 9일 미국생물보안법이 하원을 통과한 점도 바이오주 투심에 긍정적 영향을 줬다는 평이다.


생물보안법이 미 안보에 우려가 되는 중국 바이오 기업을 견제하기 위해 제정된 만큼, 국내 바이오 기업들이 반사이익을 볼 것이란 투심도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한지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국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