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와 지상파 3사를 월 1만 원대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4-09-22 07:48본문
22일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032640)는 이달 18일 자사 IPTV 서비스 'U+tv'에서 글로벌 OTT디즈니플러스와 지상파 3사를 월 1만 원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형 상품을 선보였다.
OTT와 지상파 3사 방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놓은 것은 국내 IPTV사 중 최초다.
이 상품은 월 9900원의디즈니플러스.
어찌 됐든 누구에게 선택돼서 작품에 임하는데, 모든 책임이 제 책임은 아니지만 일정 부분 책임을 져야 하는 사람으로서 좋은 평가를 받으면 '또 당분간 작품으로 먹고살겠구나'라는 안도감과 감사함이 있다"디즈니플러스'무빙', 영화 '서울의 봄', 그리고 넷플릭스 '무도실무관'까지 연이어 흥행에 성공한.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는 총 14부작 예정으로 OTT 다시 보기는 웨이브와디즈니플러스에서 볼 수 있다.
제작사는 스튜디오S, 원작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이며 연출과 극본은 각각 박진표 감독과 조이수 작가가 맡았다.
한편 '지옥에서 온 판사' 방송 시간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이며 재방송은 22일 오후.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티빙·쿠팡플레이·웨이브·왓챠 등 국내외 주요 OTT의 숨은 보석 같은 콘텐츠들을 엄선했습니다.
이번 휴일, ‘정주행’ 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집자 주> "마녀의 복수가 시작된다" ◆ 디즈니+ : ‘완다비전’ 제작진이 선보이는 오싹한 다크 판타지 ‘전부 애거사 짓이야’ 에미상을.
티빙 시리즈의 <우시 왕후> 넷플릭스 영화 <무도 실무관>,디즈니 플러스시리즈 <강매강>이 맞붙었는데요.
승자를 한 팀 꼽자면 누가 승자라고 볼 수 있을까요? ◇ 김조한 : 사실 직접적인 비교를 하기는 어려워요.
종합 차트나 이런 것들이 나오지는 않으니까.
그런데 그 각 플랫폼별로 순위를 보면, 지금 <무도.
표현한 존스의 가을겨울 컬렉션과 어우러져 강렬한 존재감과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김혜수는 2025년 공개 예정인디즈니플러스오피스 코미디 드라마 ‘트리거’에 출연한다.
‘트리거’는 방송사 탐사보도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로 김혜수는 탐사보도 팀장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디즈니 계열의 케이블 채널 에프엑스(FX)에서 영어 자막으로 방송했고, 우리나라에서는디즈니플러스에서 볼 수 있다.
영국인 항해사 존 블랙손은 무역선을 타고 1600년 일본에 도착한다.
무역선으로 위장했지만 진짜 목적은 포르투갈이 독점하고 있는 일본과의 무역을 독차지하기 위함이다.
디즈니플러스가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해 대형 콘텐츠를 비슷한 시기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OTT디즈니플러스는 최근 '하이킥', '감자별' 등 시트콤 장인 이영철, 이광재 작가가 작심하고 만든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매강'을 공개했다.
'강매강'은 전국 꼴찌 강력반에 초엘리트 동방유빈이.
아울러디즈니캐릭터 도안을 색칠하는 컬러링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형마트와 편의점은 할인 프로모션에 공을 들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가을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내놓는다.
홈플러스는 우선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신안 생물새우·왕새우를 50% 할인한다.
또 햇 호박고구마는 20% 저렴하게.
기복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작품마다 호평받을 만한 연기를 보여줬으며, 지난해 공개된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무빙', 천만 영화 '서울의 봄' 등은 그런 그가 걷고 있는 성공가도를 방증할 만한 작품들이다.
저 때문에 천만을 한 건 아니고 다같이 운이 좋아서 그런건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