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리더 배송지역 찾기 Χ 닫기
프레쉬리더 당일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보세요!

당일배송 가능지역 검색

세종시, 청주시, 대전시(일부 지역 제외)는 당일배송 가능 지역입니다.
그외 지역은 일반택배로 당일발송합니다.
일요일은 농수산지 출하 휴무로 쉽니다.

배송지역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전체상품검색
자유게시판

보고서를 내놓기 전에 SK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24-09-20 22:08

본문

외국계 증권사모건스탠리가 우리 반도체 기업을 비관적으로 평가한 보고서를 내놓기 전에 SK하이닉스 주식을 대량 매도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한국거래소가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미국 중앙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소식에 우리 증시에 훈풍이 불었던 어제.


SK하이닉스 주가는 오히려.


모건스탠리산하 이트레이드의 크리스 라킨 트레이딩 부문 총괄은 "예상보다 낮은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당장 노동 시장이 과도하게 둔화될 것이라는 우려를 완화할 만한 것"이라고 진단했다.


이에 뉴욕 증시의 다우존스 30 산업평균지수는 4만 2025.


19에 마감해 사상 처음으로 4만 2000선을 넘어섰고.


모건스탠리보고서 때문에 19일 주가가 급락한 한국 반도체주들도 AI관련 종목은 20일 상승세로 돌아섰다.


고대역폭메모리(HBM) 수혜주라고 할 수 있는 SK하이닉스는 2.


81% 올라 전일 하락폭을 일부 만회했으며 한미반도체도 4.


특히 SK하이닉스는 국내 증권사에서 2025년 HBM 물량이 이미 협의된.


한국거래소가 SK하이닉스에 대한 매도 의견 보고서를 내기 전 하이닉스 주식을 사전에 대량 매도해 '선행매매' 의혹이 제기된모건스탠리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20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모건스탠리가 SK하이닉스에 대한 매도 의견 보고서를 공개하기 이틀 전인 지난 13일 SK하이닉스.


여기에 결정타를 날린 건 추석 연휴에 전해진모건스탠리의 직격 보고서, 시장에 미친 부정적 영향이 워낙 지대해 그 근거를 놓고 반박이 커지고 있습니다.


비관론의 근거는 D램 가격 하락 시점과 폭, HBM 공급 과잉, 그리고 반도체 수출 실적 둔화였는데 각 변수의 가정이 다소 과장됐다는 지적입니다.


모건스탠리가 SK하이닉스에 대한 매도 의견 보고서를 내기 이틀 전, 서울지점 창구에서 101만주가 넘는 주식이 매도가 됐습니다.


전날에 비해 3배 가까이 늘다보니 계좌분석 작업에 들어간 겁니다.


천호동가라오케


모건스탠리보고서는 하이닉스 목표 주가를 26만.


모건스탠리보고서의 직격탄을 맞았던 반도체주들은 냉온탕을 오갔습니다.


삼성전자는 장중 반등세를 보이다가 0.


16% 내린 6만 3000원에 마감했습니다.


SK하이닉스는 2% 이상 반등했지만 16만 원선을 탈환하지는 못했습니다.


[신승진 / 삼성증권 투자정보팀장] "(삼성)전자도 그렇고 하이닉스도 그렇고 3분기.


특히 SK하이닉스는 지난 15일모건스탠리가 기업 목표주가를 종전 목표치의 절반 수준인 12만원으로 평가하며 매도세 폭탄을 던져 선행매매 의혹이 발생했다.


1% 오르며 장을 시작해, 장중 한때 2.


54% 올라 6만4700원으로 고가를 기록했으나, 뒷심을 발휘하지 못하고 0.


보고서 발표 전 대량 매도 19일 SK하이닉스 주가 6.


14% 급락 한국거래소가 SK하이닉스에 대한 매도 의견 보고서가 나오기 전 SK하이닉스 주식을 사전에 대량 매도해 '선행매매' 의혹이 제기된모건스탠리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20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모건스탠리가 SK하이닉스에 대한.


한국거래소가 SK하이닉스에 대한 '매도 리포트'를 내기 전 주식을 대량매도해 선행매매 의혹을 받는모건스탠리를 상대로 조사에 나섰다.


20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모건스탠리가 SK하이닉스에 대한 매도 리포트를 공개하기 이틀 전인 지난 13일 SK하이닉스 주식 매도 주문을 체결한 것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