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게 부패된 시신 2구가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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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1-12 09:23본문
픽사베이 미국에서 항공사 여객기가 착륙한 뒤랜딩기어(항공기 동체와 바퀴를 연결하는 구조물)에서 심하게 부패된 시신 2구가 발견됐다.
7일(현지시간) AP와 블룸버그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
그런데, 사고 항공기가 1차 착륙을 준비할 때까지만 해도,랜딩기어가 내려온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확인됐습니다.
부산 항공기 [에어부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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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에어부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20분께 홍콩발 에어.
제트블루 항공기(기사 내용과는 무관한 사진).
7일(현지시간) AP와 블룸버그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 공항에서 점검을.
장례절차가 진행 중이고, 국토교통부 항공철도사고조사위원회(사조위)는 사고 원인을 찾고 있다.
사고 항공기는 참사 당일랜딩기어가 내려오지 않은 채로 무안국제공항에 동체착륙을 했고, 이후 콘크리트를 흙으로 덮은 로컬라이저(방위각 시설) 둔덕을 들이받고.
조류 충돌로 엔진 몇 기가 작동을 멈췄고 그것이 유압설비(계통)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파악해야 착륙 장치(랜딩기어) 작동 여부 또는 작동 불능 원인을 알 수 있다.
현재는 2기 모두 작동을 멈췄다는 데 무게가 실린다.
미국 플로리다에 착륙한 항공사 여객기랜딩기어에서 시신 2구가 발견됐습니다.
제트블루 항공기(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는 사진).
사고 직전 영상 속에는 1차 착륙 당시부터랜딩기어가 보이지 않았거나, 뒷바퀴는 보이지 않고 앞바퀴만.
사고 원인 조사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사고 원인을 두고는 여러가지 가설이 제기되는 양상이다.
첫 착륙 시도 때는 작동했던랜딩기어가 2차 착륙 당시에는 왜 작동하지 않았는지, 버드스트라이크(조류충돌)가 엔진에 어떤 영향을 줬는지가 의문점으로 꼽힌다.
미국의 한 여객기랜딩기어(항공기 동체와 바퀴를 연결하는 구조물) 수납공간에서 시신 2구가 발견돼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AP통신은 7일(현지시간) 미 플로리다 포트로더데일 공항에서 점검을 받던 저가항공사 제트블루의 여객기랜딩기어수납공간 쪽에서 시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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