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나아가는 새로운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4-09-06 03:34본문
표심 어디로… 4일(현지시간) 미국 뉴햄프셔주노스햄프턴에서 열린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캠페인 행사에서 지지자들이 ‘기회 경제’, ‘앞으로 나아가는 새로운 방법’ 등이 적힌 파란색 팻말을 들고 응원하고 있다.
해리스 부통령은 뉴햄프셔주노스햄프턴에서 열린 캠페인 행사에서 경제 공약을 발표했으며, 트럼프 전 대통령은 펜실베이니아주 해리스버그에서 폭스뉴스가 중계한 타운홀 행사에 참석해 민주당에 대한 비판 공세를 이어갔다.
민주당 대선 후보이자 미국 부통령 후보인 카말라 해리스가 4일(현지시간) 미국 뉴햄프셔주노스햄프턴에서 유세 도중 보호 유리 뒤에서 연설하고 있다.
(사진=로이터) 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는 해리스를 지지하는 민주당의 최대 슈퍼팩(Super PAC·특별정치활동위원회).
4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과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해리스 부통령은 이날 뉴햄프셔주노스햄프턴유세에서 “소득이 연간 100만 달러(약 13억 3700만 원)가 넘는다면 내 계획에 따라 장기 자본이득세율이 28%가 될 것”이라면서 “부유층과 대기업이 공정한 몫을 지불하도록 보장하는 한편, 미국의.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이 4일(현지시간) 뉴햄프셔주노스햄프턴유세 현장에서 연설하고 있다.
(사진=AFP) 4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해리스 부통령은 이날 뉴햄프셔의 한 양조장에서 진행한 유세 연설에서 연소득 100만달러 이상 고소득자의 자본이득 세율 상한을.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4일(현지시간) 뉴햄프셔주노스햄프턴에서 유세하고 있다.
(사진=AP/연합)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감세 공약을 비판했다.
그러면서 그는 조 바이든 대통령보다는 상대적으로 자본 친화적인.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4일 (현지시간) 뉴햄프셔주노스 햄프턴에서 열린 선거 집회서 유세를 하고 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4일 (현지시간) 뉴햄프셔주노스 햄프턴에서 열린 선거 집회서 지지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킹스맨〉 시계’로 알려진 칠턴스 소재 수공예 시계 브랜드,노스햄프턴에서 5대째 구두를 만들고 있는 신발 브랜드와 함께 만들고자 한 건 의심의 여지 없이 ‘브리티시 클래식’이다.
브롬튼 BBC(Brompton × Bremont × Cheaney) 에디션은 P라인 12단 익스플로러 모델을 기반으로 브런즈윅 그린 색상의.
뉴욕타임스(NYT)는 2일(현지시간) 셔피로 주지사가 뉴욕주햄프턴에서 예정된 3건의 자체 후원회 일정을 취소했다고 보도했다.
미국 선거 예측 사이트 '270투윈'에 따르면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현 지지세를 그대로 유지할 경우 조지아와노스캐롤라이나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