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요소 중 하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2회 작성일 24-08-26 17:57본문
9월에도바이오주의 호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요소 중 하나는 같은달미국 하원 전체회의에 상정될 생물보안법이다.
한승한SK증권 연구원은 “미국 무역대표부(USTR)가 지난 4월 착수한 중국 조선업 불공정에 대한 조사가 이르면 미국 대선 전에 완료될 수 있다는 언론 보도가.
셀트리온 '짐펜트라',SK바이오팜'엑스코프리' 등의 성적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아울러 국산 첫 FDA 항암 신약 쾌거를 이뤄낸 유한양행의 성공 전략에도.
유한양행은 다음달7일로 예정된 세계 폐암 학회에서 발표될 렉라자 관련 병용 요법(두 가지 이상의 치료법을 사용하여 병을 고치는 방법)의 최종.
◇SK바이오팜, 플랜 오브 액션 성료SK바이오팜(대표이사 사장: 이동훈)의 미국 법인인SK라이프사이언스가 지난 20일부터 2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워싱턴 DC에서 2024 플랜 오브 액션(Plan of Action) 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플랜 오브 액션 미팅은 미국 내 제약바이오업계에서 세일즈 네트워크를 구축한.
이날 상장한 첨단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 기업 ‘이엔셀’도 장 초반 140%대 상승으로 시작해 오전 11시 30분 기준 130%대 상승률을 기록 중이다.
이 밖에SK에코플랜트, LG CNS 등도 IPO 절차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공모주 시장에 활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기대감이 새나온다.
지난 2022년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국산 1호 코로나19 백신으로SK바이오사이언스의 '스카이코비원멀티주(이하 스카이코비원)'를 승인하긴 했지만.
다음달사업 대상 제약사를 선정하기 위한 공고를 낼 예정으로 알려졌다.
일각에선 국내 기업들이 mRNA 백신 상용화에 성공한다면 백신 주권을.
대부분의 투자자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다음달금리를 내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다만 오는 23일 잭슨홀 미팅에서 시장 기대와 다른.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셀트리온도 각각 0.
반면 삼성전자는 보합,SK하이닉스는 0.
이재원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코스피는.
국내 증시에서 상장 첫날 '따따블'을 기록한 것은 지난 1월 24일 우진엔텍, 같은달26일 현대힘스에 이어 7개월 만이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도 상장 당일 공모가 대비 18.
28% 내린 2만37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티디에스팜이 '따따블'을 달성하면서 IPO 시장에 훈풍이 이어질지.
국내 증시에서 상장 첫날 '따따블' 기록이 나온 것은 지난 1월 24일 우진엔텍, 같은달26일 현대힘스에 이어 7개월 만의 기록이다.
방림,SK아이이테크놀로지, 삼성바이오로직스, 일성건설, 삼성 인버스 2X 항셍테크 ETN(H) B, 현대로템, KB 인버스 2X 항셍테크 선물 ETN이다.
요즘 중동 지역의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고, 다음달미국 FOMC의 금리 인하의 기대감까지 겹치면서 금값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켓나우3] 엠폭스 테마주 릴레이 상한가 앵커> 국내 제약·바이오·헬스케어 섹터에서 '엠폭스(원숭이 두창 바이러스)'와 '코로나19.
대장주인 삼성전자·SK하이닉스를 훌쩍 뛰어넘었다.
티디에스팜은 시초가부터 공모가 대비 107.
69%(1만4000원) 상승한 2만7000원에 형성됐다.
이는 지난 6월 말 상장한 하이젠알앤엠(157.
14%)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었다.
전날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케이쓰리아이가 상장 첫날부터 공모가 대비 각각 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