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리더 배송지역 찾기 Χ 닫기
프레쉬리더 당일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보세요!

당일배송 가능지역 검색

세종시, 청주시, 대전시(일부 지역 제외)는 당일배송 가능 지역입니다.
그외 지역은 일반택배로 당일발송합니다.
일요일은 농수산지 출하 휴무로 쉽니다.

배송지역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전체상품검색
자유게시판

매출 2조원대 콘텐츠 그룹가도카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12-22 06:15

본문

가도카와, 1945년 설립… 게임·애니메이션 제작 소니-가도카와, 콘텐츠 투자·제작 협력 카카오·텐센트도가도카와주요 주주 소니가 연 매출 2조원대 콘텐츠 그룹가도카와(KADOKAWA) 최대주주에 올라 콘텐츠 영향력을 강화하게 됐다.


가도카와는 1500만부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자랑하는 인기 만화.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사진: 반다이남코] 일본 대형 미디어 기업 소니가 프롬소프트웨어(FromSoftware)의 모회사인 카도카와(Kadokawa) 코퍼레이션의 지분을 늘렸다.


19일(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에 따르면 소니는 500억엔(약 4594억2500만원)를 투자해 카도카와의 지분을 10%로 늘려 최대 주주가 됐다.


일본의 소니(SONY)그룹이 출판 및 콘텐츠 대기업가도카와(KADOKAWA)를 인수한다.


19일 NHK 등에 따르면 소니그룹은 이날가도카와와 전략적 자본 업무 제휴를 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021년 2월에가도카와주식의 2%를 보유한 소니그룹은 내년 1월 7일에 실시하는 제3자 할당 증자로가도카와의 새 주식 1205만.


19일 교도통신과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 등에 따르면 소니그룹은 이날가도카와주식을 추가 취득하는 방법으로 자본·업무 제휴를 한다고.


일본 출판사가도카와인수도 추진 중이다.


전문가들은 소니의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한다.


"현재의 주가는 중간 정류장에 불과하다"며 "엔터테인먼트 사업 성장으로 40% 이상의 추가 상승이 가능하다"고 전망했다.


소니의 성공적인 사업 재편이 한국 전자기업들에 새로운 성장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미국 유니버설뮤직(2023년 말 450만 곡)을 능가한다.


‘귀멸의 칼날’ 등 많은 히트작을 배출한 애니메이션 사업도 2021년 미국 스트리밍 대기업 크런치롤을 인수해 작품을 늘리고 있다.


최근 게임, 애니메이션 등 히트작을 다수 보유한 일본 콘텐츠 기업가도카와인수에도 나섰다.


텐센츠, ‘명조’ 개발사 쿠로게임즈 인수… 日가도카와인수전도 참여 최근 국내외 게임 시장에서 IP(지식재산권) 확보 경쟁이 치열하다.


결혼박람회


최근에는 일본 종합 콘텐츠 기업가도카와그룹을 놓고 콘솔 게임 전문기업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와 인수전을 벌이고 있다.


한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일본의 종합 콘텐츠 기업가도카와그룹 인수를 두고 텐센트와 경쟁 중이다.


가도카와는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한 대기업으로, 그 시가총액은 약 6조 원에 달한다.


소니는 2022년 유명 게임 개발사 번지를 36억 달러에 인수한 바 있으며.


텐센트, 쿠로게임즈 자회사 편입…소니와 日 콘텐츠 공룡가도카와인수전 국내외 게임업계가 공격적인 인수·합병(M&A)과 투자로 인기 지식재산(IP).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PS) 플랫폼을 개발·운영하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는 일본 종합 콘텐츠 기업가도카와그룹 인수를 놓고.


반다이, 애니플렉스, 대만가도카와, 매직 더 개더링과 같이 서브컬처 콘텐츠와 연관성 없는 기업들이 더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며, 현장 인파도 더욱 많았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BW가 이러한 해외 업체들을 적극적으로 더 많이 끌어냈다는 것은 사실이다.


한편, 그들은 빌리빌리와 비즈니스 충돌이 적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