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주와 X세대 딸 나민애 교수의 광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12 16:56본문
━ 해방둥이 시인 나태주와 X세대 딸 나민애 교수의 광복 80주년 장세정논설위원올해는 광복 80주년이란 뜻깊은 해지만, 국내 정치적 혼란 때문인지 분위기가 가라앉은 느낌이다.
요란한 이벤트보다 차분하게 광복 8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로 살리면 좋겠다.
위원장 겸 원내대표가 대통령실에 국민의힘 전직 의원 등에 대한 특별사면·복권을 요청한 메시지가 들통난 것을 두고 중앙일보논설위원이 사퇴해야 한다고 쓴소리했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이병일 전 한국일보논설위원이 1일 별세했다.
클럽정신영기금(이사장 이용식)은 7일 2025년도 하반기 언론인 저술·번역 출판 지원 대상자 12명을 선정했다.
“2029년까지 GPR 장비를 30대로 늘려 탐사구간을 5100㎞로 늘린다”는 계획 등이다.
2015년 4월에 발표한 “지하 공간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자료보다 10년 사이 오히려 후퇴한 느낌이다.
[이데일리 편집국] △김영희씨 별세, 석준영·정엽·재은씨 모친상, 이영진·허정해씨 시모상, 이재기(CBS논설위원실장)씨 장모상= 대구파티마병원 장례식장 202호, 발인 7일 오전 7시.
관련, “국회의 입법을 제도적으로 이행할 행정부의 소극적인 태도에 적지 않은 책임이 있다”고 했다.
그는 “민주당의 법안 4개를 바탕으로 형사 소송 주체가 생겨야 법의 빈틈을 메울 수 있다”며 신속한 입법이 필요하다고 했다.
김승현논설위원김승현논설위원.
SNS를 열면 눈이 휘둥그레지는 이미지와 영상이 쏟아지는 세상이다.
댕냥이(개와 고양이) 셰프의 활약은 흔하고, 코끼리와 사자가 올림픽 다이빙 챌린지를 벌이는 초현실적인 장면도 낯설지 않게 됐다.
의인화된 동물 주인공이 사랑과 배신을 연기하는 ‘AI(인공지능.
현행 헌법 규정을 준수해야 할 것 같습니다.
” - 이 위원장은 이재명 대통령의 정책 멘토로 불립니다.
두 사람 관계를 가장 잘 설명한 말인가요.
“나는 이 대통령의 수없이 많은 조력자 중 한 사람입니다.
나병배논설위원해양수산부 연내 부산 이전이 현실로 굳어졌다.
임시청사를 구비하는 등 일사천리다.
더는 해수부 이전 부당성을 다투어봤자 헛심을 쓰는 꼴이 됐다.
이를 지역 단위 무기력으로 치환할 것까지는 없다.
해수부 이전을 둘러싼 찬반 주체 간 협상 절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