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TV 볼 수 있지, 우리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10 19:34본문
“시원하지, 하루 종일 TV 볼 수 있지, 우리한테는 최고의피서지여.
” 더위가 기승을 부린 10일 오후 서울 강서구 김포국제공항 국제선 터미널 1층 대합실.
ⓒ데일리안DB 행정안전부가 여름 휴가철 관광객이 안심하고피서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자체와 함께 바가지요금 근절과 생활물가 안정을 위한 현장 중심 대응에 나섰다.
정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를 ‘휴가철 물가안정 특별대책.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자체와 함께 현장 중심의 물가 관리를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현장점검은 해수욕장·계곡 등피서지와 지역 상권을 찾는 국민이 가격 부담 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추진된다.
먼저 행안부와 지자체는 바가지요금으로 인한 국민.
행정안전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계곡 등피서지와 지역 상권을 찾는 국민이 가격 부담 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자체와.
정부,QR코드 신고 등 행정안전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계곡 등피서지와 지역 상권을 찾는 국민이 가격 부담 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자체와 함께 현장 중심의 물가 관리를 강화하고 있다고 10.
[앵커] 휴일에도 무더위가 이어지며, 도심 속피서지찾는 분들 많으시죠.
현장 연결해서 분위기 살펴보겠습니다.
[캐스터] 네, 저는 남양주어린이비전센터 물썰매장에 나와.
9일 강릉솔향수목원을 찾은 피서객들이 안내도를 보고 있다.
지난 9일 오후 4시쯤 찾은 강릉시 구정면 강릉솔향.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광주광역시 서구 제공 광주광역시 서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문화피서지를 마련했다.
10일 서구는 이달 중 구립도서관을 중심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예천읍에 위치한 한천물놀이장은 무료 개방하고 있으며 편의시설이 좋은 도심형피서지이다.
사진제공 ㅣ 예천군 색다른 여름휴가, 자연과 전통, 체험이 어우러진 예천군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이들이 여행지를 고민하는 가운데, 경북 예천군이 조용하면서도.
청룡폭포 전경 경주는 통상 문화유적 관광도시라고만 얘기한다.
하지만 숨은 여행지가 많은 곳이 경주다.
특히 여름에 걸맞는 숨은피서지를 소개한다.
경주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청량피서지로 양남면 '상계폭포'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