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자재로 외벽을 마감한 공법을 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8-10 08:14본문
일반적으로 콘크리트, 벽돌로 마감되는 외장재와 달리 유리나 금속 패널 등의 자재로 외벽을 마감한 공법을 말한다.
르엘 센텀은커튼월은 물론 미디어 파사드도 적용했다.
아파트 외벽에 영상 등을 송출해 단지를 하나의 거대한 ‘디지털 캔버스’로 만들겠다는.
지하 2층~지상 22층, 12개동, 전용면적 39~84㎡, 총 908가구 규모로 조성됐다.
단지는 덕소 재정비촉진지구 최초로 통유리 패널(커튼월룩)을 적용했으며, 경관조망형 창호를 시공했다.
또한 수자인 단지 중에서는 처음으로 대형 파노라마 게이트를 조성했다.
환기 걱정을 덜 수 있는 외부 테라스도 제공했다.
단지 고급화를 꾀한 모습도 눈에 띄었다.
전 동 외관에는 랜드마크 옥상 구조물과커튼월룩이 적용된 가운데 각 가구에는 하이엔드 주방가전과 기술도 도입된 모습이었다.
음식물 쓰레기 이송설비, 빌트인 3구 전기.
수 있는 상징적 공간으로, 디에이치 브랜드가 추구하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한다.
커튼월룩 외관 설계도 적용됐다.
커튼월룩은 겉보기엔 통유리로 마감한커튼월(통유리벽) 건물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콘크리트 벽에 유리 패널을 덧붙여 외관만 유사하게.
접근이 용이해 안정적인 배후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설계 측면에서도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커튼월외관 설계를 통해 고급스러운 건축미를 더했다.
휘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스터디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살롱에서 제공하는 조식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입주민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고급스러운커튼월외관과 건물 전체를 미디어 파사드로 활용한 디지털 캔버스가 적용돼 부산의 스카이라인을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등 주요 공용공간 리모델링과 함께 자산 활용도와 수익성 제고를 위한 증축 공사를 병행했다.
1층 주출입구와 저층부는 전면커튼월로 시공됐다.
건물의 전면과 후면부에는 증축 공사를 실시해 임대수익 창출 여력을 확대했다.
일부 주차 면적을 업무시설 등의 임대.
본사 건물을 소개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 오산 공장 모습.
아모레퍼시픽 본사 외관은 백색의 프레임과커튼월로 둘러싸여 단아하면서도 아름다움을 뽐낸다.
그러면서도 압도적인 규모감으로 K-뷰티를 이끄는 대표 기업의 위엄을 자랑한다.
3m 내외)보다 20㎝가량 높았다.
단지 고급화를 꾀한 모습도 눈에 띄었다.
전 동 외관에 랜드마크 옥상 구조물과커튼월룩이 적용된 가운데 각 가구에는 하이엔드 주방가전과 기술도 도입된 모습이었다.
음식물 쓰레기 이송설비, 빌트인 3구 전기쿡톱.
양재초등학교 배정과 강남 8학군·대치동 학원가 접근성도 갖춰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단지는 약 100m 높이의커튼월룩 외관 스카이 브릿지가 적용되며,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동 배치, 탁 트인 동간 거리로 쾌적한 일조와 조망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