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리더 배송지역 찾기 Χ 닫기
프레쉬리더 당일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보세요!

당일배송 가능지역 검색

세종시, 청주시, 대전시(일부 지역 제외)는 당일배송 가능 지역입니다.
그외 지역은 일반택배로 당일발송합니다.
일요일은 농수산지 출하 휴무로 쉽니다.

배송지역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전체상품검색
자유게시판

들을 견디며 그 안에 산다”면서 “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4-12-08 03:48

본문

그는 “하나의장편소설을 쓸 때마다 질문들을 견디며 그 안에 산다”면서 “어쨌든 나는 느린 속도로나마 계속 쓸 것이다.


지금까지 쓴 책들을 뒤로 하고 앞으로 더 나아갈 것이다.


어느 사이 모퉁이를 돌아 더 이상 과거의 책들이 보이지 않을 만큼, 삶이 허락하는 한 가장 멀리”라고 밝혔다.


한강 작가는 "장편소설을 쓰는 일에는 특별한 매혹이 있다"며 "완성까지 아무리 짧아도 1년, 길게는 7년까지 걸리는장편소설은 내 개인적 삶의 상당한 기관들과 맞바꾸면 된다.


그 점이 나는 좋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렇게 맞바꿔도 좋다고 결심할 만큼 중요하고 절실한 질문들 속으로 들어가 머물 수.


한강 작가는 수상 기념 강연에서 자신의 유년 시절부터 ▲채식주의자 ▲소년이 온다 ▲작별하지 않는다 등장편 소설을 집필하는 과정을 특유의 섬세하면서 감성적인 표현들로 소개했다.


한강 작가의장편 소설작품들.


/ 사진=노벨재단 유튜브 갈무리 한강 작가는 제주4.


3 소설 '작별하지 않는다'를 쓰게 된 첫.


다시 5년이 더 흐른 뒤에는 약 3년에 걸쳐 완성한 첫장편소설을 발표했다.


시를 쓰는 일도, 단편소설을 쓰는 일도 좋아했지만-지금도 좋아한다-장편소설을 쓰는 일에는 특별한 매혹이 있었다.


완성까지 아무리 짧아도 1년, 길게는 7년까지 걸리는장편소설은 내 개인적 삶의 상당한 기간들과 맞바꿈된다.


장편소설쓰기에 특별한 매력과 애정을 느낀다고도 했다.


한강은 "완성까지 아무리 짧아도 1년, 길게는 7년까지 걸리는장편소설은 내 개인적 삶의 상당한 기간들과 맞바꿈된다"며 "바로 그 점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렇게 맞바꿔도 좋다고 결심할 만큼 중요하고 절실한 질문들 속으로 들어가 머물 수.


한강은 시와 단편소설을 쓰는 일도 좋아하지만 짧게는 1년, 길게는 7년이 걸리는장편소설을 쓰는 일이 특별히 매혹적이라고 했다.


그는장편소설을 쓰는 동안 자신은 질문 속에 산다고 말했다.


한강은 "장편소설은 내 개인적 삶의 상당한 기간들과 맞바꿈 된다"며 "맞바꿔도 좋다고 결심할 만큼 중요하고 절실한.


더팰리스73


노벨상 강연서 유년시절 쓴 시 공개…한국어로 작품세계 회고 "장편소설쓰며 질문 안에 살아, 그 끝에 다다를 때 완성" "첫 소설부터 최근의 소설까지, 어쩌면 내 모든 질문들의 가장 깊은 겹은 언제나 사랑을 향하고 있었던 것 아닐까?" 소설가 한강이 7일(현지시간) 스웨덴 한림원에서 자신이 여덟 살 때 썼던.


"시, 이듬해 단편소설 발표…첫 장편은 3년에 걸쳐 완성" "장편소설은 특별한 매혹…개인적 삶의 기간과 맞바꿈" "중요하고 절실한 질문 속으로 들어가 머물 수 있어" "장편소설쓸 때마다 질문들을 견디며 그 안에 살아" "다음 질문이 사슬처럼, 도미노처럼 이어져 새 소설로" "'채식주의자' 쓰던 때, 고통스런 질문.


다시 5년이 더 흐른 뒤에는 약 3년에 걸쳐 완성한 첫장편소설을 발표했습니다.


시를 쓰는 일도 단편소설을 쓰는 일도 좋아했지만 지금도 좋아합니다.


장편소설을 쓰는 일에는 특별한 매혹이 있었습니다.


완성까지 아무리 짧아도 1년, 길게는 7년까지 걸리는장편소설은 내 개인적 삶의 상당한 기간들과 맞바꿈.


특히 노벨위원회가 추천한장편소설‘소년이 온다’(창비)는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여진 속 세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윤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은 전두환의 1980년 5.


17 비상계엄 전국 확대 상황과 닮은 꼴이라는 게 학계의 설명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