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리더 배송지역 찾기 Χ 닫기
프레쉬리더 당일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보세요!

당일배송 가능지역 검색

세종시, 청주시, 대전시(일부 지역 제외)는 당일배송 가능 지역입니다.
그외 지역은 일반택배로 당일발송합니다.
일요일은 농수산지 출하 휴무로 쉽니다.

배송지역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전체상품검색
자유게시판

를 찾아 윤 대통령이 지난 3일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4-12-06 15:08

본문

이날 홍장원 국가정보원 1차장은 국회를 찾아 윤 대통령이 지난 3일비상계엄선포 직후 통화에서 ‘이번 기회에 잡아들여.


싹 다 정리해’라며 ‘방첩사령부를 지원하라’고 했다고 전했다.


홍 차장은 여인형 방첩사령관을 통해 전달받은 체포 대상자는 우원식 국회의장,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더불어민주당의.


전남대 교수들이 6일 12·3비상계엄사태와 관련해 시국 성명을 내고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촉구했다.


전남대 교수회는 이날 '내란 수괴 윤석열을 탄핵하라'는 제목을 성명을 통해 "헌정 질서를 파괴하고 내란을 선동한 대통령은 대통령으로서의 자격을 완전히 상실했다"며 윤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했다.


▲ 전국민중행동이 6일 알린 '12.


3 윤석열 내란사태' 관련 촛불집회 일정과 장소 ⓒ 전국민중행동 측 제공 '12.


3 윤석열 내란사태' 후 전국 각지에서 위헌적비상계엄을 선포한 윤석열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는 촛불집회 및 시국대회가 매일 오후 열리고 있다.


위 사진은 6일 오후 3시까지 파악된 전국 촛불집회.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6일 윤석열 대통령의비상계엄사태와 관련해 "오늘 밤이 매우 위험하다는 생각이 든다"며 윤 대통령이 2차로 계엄을 선포할 우려가 있다는 의견을 밝혔다.


이에 대해 김선호 국방부 차관은 "(2차) 계엄 발령에 관한 요구가 있더라도 국방부와 합동참모본부는 이를 절대 수용하지 않을.


안 한다는 얘기”라고 답했다.


이 사령관은 김 의원이 “국민들이 우려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이 그대로 자리를 지키고 있기 때문에 제2의비상계엄이.


비상계엄사태와 이에 따른 탄핵 정국이 급물살을 타면서 정치적 불안이 커진 영향으로 해석된다.


환율이 오르면 수입물가가 상승해 내수 경기가 어려워지는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다.


또 주식시장에서 외국인들의 매도 압력이 높아져 기업들이 자금 조달에 차질을 빚을 가능성이 커진다.


은화삼 푸르지오


비상계엄사태 당시 김용현 국방부 장관이 의원들을 끌어내라는 지시를 했다고도 밝혔습니다.


■ "명백한 위헌·위법"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비상계엄상황 때 계엄군이 선관위 청사에 진입한 것과 관련해 강한 유감을 표했습니다.


헌법과 법률에 근거가 없는 명백한 위헌·위법 행위라며 법적 조치도.


■계엄령 사태, 석화업계에도 악영향.


정부 구조책 발표 '요원' 지난 3일비상계엄선포 사태 이후, 정부의 '석유화학 업계 경쟁력 강화 방안' 발표는 추가 연기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점쳐진다.


계엄령은 6시간 만에 해제됐지만, 정재계 뿐 아니라 경제적인 후폭풍도 만만치 않아서다.


국회 정보위원회에서 국정원 1차장과의 면담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이비상계엄선포 당시 주요 정치인들을 체포하라는 지시를 내렸다는 점을 확인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