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영업비밀 침해 소송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4-12-06 14:34본문
코스닥 상장사이오플로우가 미국에서 진행 중인 영업비밀 침해 소송에서 패소해 현재 시가총액의 5배가 넘는 금액을 손해 배상해야 하는 위기에 처했다.
더군다나 해당 손해배상금 모두 충당부채로 인식할 시 완전잠본잠식에 빠져 상장이 폐지될 수 있는 상황이다.
6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지난 4일 미국.
이오플로우(294090)는 385억원 규모의 주주배정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의 유상증자 결정을 철회한다고 6일 공시했다.
이오플로우는 앞서 지난 8월21일 운영자금 및 시설자금, 채무상환자금 조달을 위해 910만주의 신주를 발행하는 유상증자를 실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회사 측은 유상증자 철회 사유에 대해.
의료기기 제조기업이오플로우가 유상증자를 철회했다.
미국에서 진행 중인 특허소송전에서 패소할 가능성이 불거지며 3거래일 연속 하한가(일일 가격 제한폭 최하단)를 찍은 여파다.
이오플로우는 금융위원회에 유상증자 철회신고서를 제출했다고 6일 공시했다.
이오플로우는 “(경쟁사) 인슐렛이 제기한.
이오플로우는 이날 증권신고서 철회신고서를 제출했다.
이오플로우는 지난 8월 910만주 규모의 주주배정 유상증자를 결의했다.
지난 4일 미국 경쟁업체 인슐렛과의 지적재산권 소송에서 6300억원을 배상하라는 배심원 평결이.
국내 최초, 세계 두 번째로 인슐린 펌프를 개발한이오플로우가 미국 경쟁사 인슐렛과 진행 중인 특허 소송에서 패소했다.
앞서 유럽통합특허법원(UPC) 회원국 판매금지 가처분 소송 판결에서 승소한 지 보름도 채 안돼 또 다른 악재가 터진 것이다.
이오플로우는 이의제기 절차를 거쳐 항소를 준비할.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 제조사이오플로우가 미국 인슐렛으로부터 '지적재산권 침해 관련 가처분 신청 기각'에 대한 항소 소송을 유럽통합특허법원(UPC)에 냈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소송대리인을 선임해 법적 절차에 따라.
6일 오전 9시 30분 현재이오플로우의 거래량이 전일 거래량 대비 87배 많다.
같은 시각 주가는 전일 대비 -29.
93% 상승한 3770원을 기록 중이다.
재무 안전성 평가는 '별 1개'를 받았다.
이 밖에 누보, 키네마스터, 본느, 아티스트유나이티드, 한창제지, 신라섬유 등의 거래량이 전일 대비 크게 늘었다.
이오플로우가 미국에서 진행 중인 영업비밀 침해 소송에서 패소하며 사흘 연속 하한가 행진이다.
6일 오전 10시21분 현재이오플로우는 전일 대비 가격제한폭까지 내린 3770원을 기록 중이다.
이오플로우는 미국 매사추세츠 지방법원으로부터 인슐렛과의 해외 지적재산권 침해 및 부정경쟁 소송 배심원.
이오플로우주가가 유럽에서 인슐린 펌프 제품 '이오패치' 특허 침해 가처분 기각에 대한 항소 피소 소식에 급락했다.
6일 오전 10시16분 현재이오플로우주가는 전날 종가 대비 29.
93%(1610원) 하락한 3770원을 기록하고 있다.
이오플로우는 이날 공시에서 지난 4일 원고 인슐렛이 지난달 22일 내린.
의료용 기기 제조 회사이오플로우는 미국 인슐렛으로부터 '지적재산권 침해 관련 가처분 신청 기각'에 대한 항소 소송을 유럽통합특허법원(UPC)에 냈다고 6일 공시했다.
이오플로우는 "소송대리인을 선임해 법적 절차에 따라 적극 대응하겠다"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