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주주제안에는 마스턴프리미어리츠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4-11-29 10:11본문
코람코의 주주제안에는 마스턴프리미어리츠의 최대주주인 패밀리오피스성담(지분율 7.
52%)과 담배인삼공제회(3.
상장 전 투자유치(프리 IPO) 때 주주로 입성한 리츠 초기 투자자다.
마스턴프리미어리츠 자산관리회사(AMC)인.
프라이빗오피스서울은 영국 굿우드 본사 '홈 오브.
= 김해동부소방서(서장 손현호)는 지난 28일 강수양오피스25 김해점 대표가 취약계층의 화재 예방을 위해 본서에 주택용 소방시설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소방서에 따르면 강 대표는 어방동에서 28년 동안 사무용품 전문점을 운영하며 지역주민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펼쳤다.
그는 10여 년 전부터 자율방범대와.
반등이 지속적 상승세로 이어질지는 시장 환경 개선 여부에 달려있다"고 말했다.
한편 '알스퀘어오피스·지산 매매 지표(ROSI)'는 미국의 '케이스 실러 주택매매 지수' 방식인 반복 매매 모형을 활용해 산출된다.
이는 동일 물건의 매입-재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기별 가격 변동을 추적하는 방식이다.
사이냅소프트는 20여년간 집중적으로 개발해 온 디지털 문서 처리 기술에 AI 기술을 접목하여 '사이냅 OCR'을 개발했고, '사이냅 에디터', '사이냅 폼', '사이냅오피스’등 기존 제품에 AI 기반의 자동 문서 생성 기능을 구현하는데 성공했다.
현재는 LLM(Large Language Model)을 이용해 디지털 문서의 활용성을.
리오나이스는 사테라이토오피스그룹 자회사로 일본 구글 워크스페이스 프리미엄 리셀러로 약 7만개 유료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리오나이스 일본내 인프라를 활용해 플로우를 공급하기 위해 협력한다.
플로우 현지화를 지원하고, 리오나이스 기존 고객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기업들에게 영업.
라이오니스는 일본에 본사를 둔 사테카리오오피스그룹 메인 자회사다.
사테카리오오피스는 1998년 일본에서 설립된 구글 워크스페이스 프리미엄 리셀러로, 현지에서만 약 7만개 기업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서 마드라스체크와 라이오니스는 이러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플로우 현지화를.
업무 공간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스트 핏오피스’가 조사한 결과를 보면, 지난해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공유사무실 순위 톱10에 위워크는.
공유사무실은 이용 방식에 따라 ‘플렉시블오피스’, ‘셰어오피스’, ‘렌탈오피스’, ‘코워킹오피스’등 개념이 조금씩 다르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2'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1위에 올랐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모아나2'는 28일 전국 9만 9,665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29만 7,388명.
개봉 첫날 19만 명의 일일 관객을 동원하며 쾌조의 출발을 했던 '모아나2'는 이틀 차에는.
평범한 직장인처럼 우주정거장에 출근해 각자의 할 일을 해나가는 우주인들의 일상은 어떨지 국내 최초 스페이스오피스물 ‘별들에게 물어봐’에 관심이 쏠린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2025년 1월 4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