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서울고검에 출석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09 18:34본문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에 출석하고 있다 ⓒ시사저널 박정훈 윤석열 전 대통령의 재수감 여부를 가릴 구속 전 피의자 심문기일(영장실질심사)이 오늘 열린다.
법원이 내란특검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발부할 경우 윤 전 대통령은 곧바로 서울구치소에 수감돼 진행 중인.
윤 전 대통령 구속영장심사를 위해 오후 2시 10분쯤 서울중앙지법에 도착했습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재구속 여부를 결정할 내란특검 구속영장심사가 9일 이뤄진다.
7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은 9일 오후 2시 15분 남세진(사법연수원 33기)영장전담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다.
취재진 질문에 계속 묵묵부답 윤석열 전 대통령이 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전 대통령이 4개월 만에 다시 구속 갈림길에 섰습니다.
내란 특검이 청구한 윤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실질심사가 잠시 뒤 오후 2시 15분 진행됩니다.
구속영장이 발부돼 구속되면 윤 전 대통령은 현직 대통령일 때 한 번, 전직 대통령일 때 또 한 번, 두 번.
ⓒ사진공동취재단 경찰·법원, 제2의 '서부지법 사태' 막기 위해 총력전 경찰과 법원은 윤 전 대통령에 대한 첫영장실질심사가 열린 지난 1월19일 발생한 '서부지법 난동 사태'가 재현되지 않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당시 윤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이.
PPT를 준비해 혐의를 전면 부인할 것으로 알려져 심문은 장시간에 걸쳐 이뤄질 전망이다.
이에 일각에서는 윤 전 대통령영장실질심사가 역대 최장 심문 기록을 넘어설 수도 있다는 관측마저 나온다.
1997년영장실질심사제도가 도입된 이래 최장 심문 기록은 '서해.
[앵커] 내란 특검 수사를 받은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심사가 3시간 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양측이 구속에 대한 서로 다른 주장을 펼치며 심문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안의 중대성을 고려할 때 장시간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심문이 종료되면 윤 전 대통령은 경기 의왕시 서울구치소에서영장심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대기한다.
특검팀은 윤 전 대통령이 서울중앙지법에 출석한 뒤영장실질심사가 열리는 321호 법정 옆 대기실.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특검의 수사를 받는 윤석열 전 대통령이 두 번째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중앙지법으로 출석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