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을 앞세워 프리미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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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7-09 17:51본문
고기능성을 앞세워 프리미엄 수요를 겨냥하겠다는 생각이다.
코오롱FnC의 ‘볼디스트’는 7일부터 10일까지.
6개국 300개 기업, 총 1050개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블랙야크아이앤씨는 스마트 개인보호장구(PPE), 친환경 안전화, 테크 기반워크웨어등 산업 안전 솔루션을 전시하고 프리미엄워크웨어브랜드 '블랙야크워크웨어'와 캐주얼워크웨어브랜드 '웍스원' 제품.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볼디스트 부스 모습 [코오롱FnC 제공] 북미를 대표하는워크웨어(work wear)로는 칼하트가 있고, 유럽에도 국가별로 대표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한국의워크웨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는 없었습니다.
볼디스트가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볼디스트 ‘2025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부스 전경.
ⓒ코오롱FnC 패션업계의 대표적 블루오션으로 꼽히는워크웨어(작업복) 시장에서 경쟁이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국내 기업들이 잇따라 진출하며 시장의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인사이트파트너스에.
이번 1호점 출점은 "일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워크웨어"라는 브랜드 철학을 구현하기 위한 첫걸음.
“볼디스트는 산업 현장의 문제를 기술력으로 해결하는 ‘워크웨어솔루션 플랫폼’으로 현장의 안전과 효율은 물론, 현장의 자부심과 정체성을 표현하는워크웨어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 코오롱FnC워크웨어브랜드 볼디스트가 7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산업안전박람회인 이번 행사에 처음으로 참가했다.
볼디스트는 지난 2020년 론칭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워크웨어(작업복) 브랜드다.
올해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120% 신장하며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제안전보건전시회, KISS)’에 참여한 볼디스트 부스.
볼디스트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타깃으로 더 성장하려고 한다.
현장의 안전과 효율은 물론, 자부심과 정체성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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