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대통령이 첫 외교 무대였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6-20 21:03본문
어제 새벽 1시쯤 서울공항, 이재명대통령이 첫 외교 무대였던 G7정상회담 1박 4일의 일정을 마치고 귀국합니다.
마중 나온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악수를 나눈 이대통령.
이어 강훈식 비서실장과 악수를 나누는데, 이대통령이 뭔가 말을 건네자 강 실장.
김남중·행안부 김민재·농림부 강형석·해수부 김성범행안부 재난안전본부장엔 김광용"즉시 성과 위해 전문 관료 배치" 이재명대통령이 12일 서울 서초구 한강홍수통제소에서 열린 수해 대비 현장점검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All rights reserved.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이재명대통령에게 울산을 AI 특구로 지정해 달라고 요청했다.
최 회장은 이날 울산 AI 데이터센터 출범을 기념해 이재명대통령주재로 열린 ‘AI 글로벌 협력 기업 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최 회장은 “울산을 AI에 특화된 메가.
이재명대통령이 지난 10일 용산 대통령실 직원식당에서 식사를 마친 뒤 집무실로 돌아가며 취재진들과 인사하다 시계를 들여다보고 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앵커】이재명대통령이 울산에 들어서는 초대형 AI데이터센터 출범식에 참석해 'AI 3대 강국'을 향한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이대통령은 산업화를 이끈 경부고속도로 같은 'AI 고속도로'를 구축해 대한민국이 새롭게.
이재명대통령, 오늘 협상의 달인을 만났다고요? A.
김두겸 울산시장, 이대통령에게 현란한 협상 기술 선보였습니다.
첫 번째 기술, 띄우기입니다.
[김두겸 / 울산시장 (오늘)]"대통령님, 지금 오시면서.
첫 산업현장 방문에는 의미가 있을 텐데요.
이대통령은 과거 박정희 정부에서 경부고속도로를 건설했듯이, A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