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iM뱅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11-21 14:10본문
핀테크 업체와 활발히 협력하고 있는 가운데 웰스가이드와의 협력이 그 일환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것"이라는 각오를 전하면서 "시중은행으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iM뱅크(아이엠뱅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플랫폼 중심의 하이브리드 뱅크로 거듭나겠다"는 뜻을전했다.
김 총장은 "지성인으로서 대화와 토론의 장이 마련돼야 하는 대학에서 폭력 사태가 발생 중인 것을 매우 비통하게 생각한다"며 "엄중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전했다.
그러면서 "여전히 여성을 대상으로 한 혐오범죄가 많이 발생하는 사회에서, 여성의 교육권 증진이라는 설립 이념에 반하는 개편을 시행하는.
권창현 총장은 "31회 계원조형예술제는 예술적 창의성과 혁신을 결합한 자리"라며 "디지털 신기술과 창의적 도구들이 결합된 학생들의 독창적인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전했다.
31회 계원조형예술제는 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계원예술대학교 공식.
감사하다"라며 감사 인사를전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시민과의 신뢰를 쌓는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민원 대응으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소통 행정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시는 이번 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시민들이 생활 속 불편을 겪는.
행사에 참여한 박00 학생은 “교육감님을 비롯해 주철환 PD, 최아리 기상케스터, 정다희 아나운서가 축하해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했고 송00 학생은 “하나 돼 연주하는 이 순간의 감동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고 연주 소감을전했다.
이우식 교육장은 “예술로 아름다움을.
물품 지원 등 활발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행하며 기부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안치환 대장은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쁨이 배가 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사는 매곡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전했다.
사랑의 장 나누기 행사는 우리 지역 농산물로 직접 장을 만들어 전통 식문화의 우수성과 효능을 알리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120가구에 장을 전달했다.
허영님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대접하고 싶은 마음에 모든 위원이 한마음으로 준비했다"고전했다.
황재균도 “성격 차이로 인해 고심 끝에 별거를 거쳐 이혼하기로 합의했다”며 “이미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고 조정 절차를 거쳐 원만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라고전했다.
지연과 황재균은 2022년 12월 열애 6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었으나 끊임없는 별거설, 이혼설에 시달려왔다.
김세곤 위원장은 "진남새마을금고에서도 이번 나눔에 후원해 주셔서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김치를 준비할 수 있었다"며 "사랑이 듬뿍 담긴 맛있는 김치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전했다.
정종인 광림동장은 "모든 주민이 행복한 광림동을 만들기 위해 민관이 꾸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수시의회 여순사건 및 과거사 특위 위원장, 노영기 조선대학교 교수, 김인덕 여순사건위원회 실무위원회 소위원장 등이 참여한다.
시 관계자는 “여순사건의 명백한 진상규명과 희생자들의 온전한 명예 회복이 하루빨리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민들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주시기를 바란다”고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