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부회장과 각자대표이사 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4-11-20 17:01본문
미래에셋생명은 3월 황 대표를사내이사에 선임하며 김재식 미래에셋생명 대표이사 부회장과 각자대표이사 체제를 구축했다.
이에 따라 미래에셋생명은 김 부회장이 경영관리총괄을 맡고 황 대표는 영업에 집중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은 2011년부터 각자대표이사 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그런데 민 전 대표는 이런 어도어사내이사에서 이날 사임한다.
하이브와 체결한 주주간 계약도 해지한다고 예고했다.
민 전 대표가 어도어와 하이브에 꾸준히 요구해온 건 어도어 대표로서 프로듀싱과 경영 모두 맡게 해달라는 것이었다.
하지만 하이브는 민 전 대표의 뉴진스 프로듀싱은 일부.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가 20일사내이사에서 사임하고 어도어와 하이브를 떠난다고 밝혔습니다.
민 전 대표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저는 오늘 어도어사내이사에서 사임한다"며 "하이브와 체결한 주주 간 계약을 해지하고, 하이브에 주주 간 계약 위반사항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물으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민희진은 어도어사내이사사임 발표 직후 자신의 기분을 표현한 듯한 게시물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그는 데니스 윌리엄스(Deniece Williams)의 'Free'라는 곡을 올렸다.
이어 '퇴사'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해맑게 웃고 있는 토끼 캐릭터 그림도 업로드했다.
앞서 민희진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오늘 어도어.
민 전 대표는 20일 입장문을 내고 "오늘 어도어사내이사에서 사임한다"며 "하이브와 체결한 주주간 계약을 해지하고, 하이브에 주주간 계약 위반사항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물으려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더불어 하이브와 그 관련자들의 수많은 불법에 대하여 필요한 법적 조치를 하나하나 진행할 예정"이라고.
현재 경영권 분쟁은 지주사의 경영권을 가진 임종윤사내이사와 임종훈 형제가 전문경영인 체제를 도입하려는 3인 연합과 대립하며 격화되고 있다.
양측은 오는 28일 열릴 예정인 한미사이언스 임시 주주총회에서 이사 정원 확대와 신규 이사 선임 문제를 두고 표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또한, 다음 달 19일에는 박.
후배들 각자의 자리에서 정말 모두 힘든 일들 많겠지만, 다신 오지 않을 아름다운 이 시절 잘 버텨내고 더 멋지게 성장하고 자기 자신답게 부디 행복하길 마음 모아 기도한다"고 응원한 바 있다.
한편 이날 민희진 전 대표는 어도어사내이사사임을 발표하며 "하이브와의 주주간계약을 해지한다"고 선언했다.
걸그룹 뉴진스를 프로듀싱한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가 20일사내이사에서 사임하고 어도어와 하이브를 떠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하이브를 상대로 또다른 법적 다툼에도 나섰다.
민 전 대표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저는 오늘 어도어사내이사에서 사임한다"며 "하이브와 체결한 주주 간 계약을 해지하고.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가사내이사에서 사임한 가운데, 개인 계정에 올린 '퇴사짤'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20일, 민 전 대표는사내이사사임 발표 후 현재 자신의 상태를 표현하는 듯, 데니스 윌리엄스(Deniece Williams)의 'Free'라는 곡을 개인 계정에 공유했다.
이어 '퇴사'라고 쓰인 카드를 들고 있는 밝은 표정의.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가사내이사직을 내려놓은 가운데 뉴진스와 어도어 공식 SNS를 언팔로우했다.
20일 민희진 전 대표는 뉴진스와 어도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언팔로우했다.
민 전 대표가 이날 어도어사내이사직을 내려놓은 가운데 SNS를 정리한 것에 대해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