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을 위한 농업기계 임대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11-20 15:49본문
축산미생물생산시설과 영농 편의 제공을 위한 농업기계 임대사업소 본소도 신축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평생복지도시 조성을 위해 다함께 돌봄센터와 공립 어린이집을 추가 설치해 보육 공공성을 강화하고 경로당 맞춤형 장비 보강과 공기청정기 개선에 더해 경로당 안전환경 조성사업을 새롭게 추진한다.
포스코가 3개월 동안 전례없이 주요 철강생산시설의 가동을 멈춘 것이다.
포스코이기에 지역에 던지는 파급 효과가 훨씬 크다.
포스코는 1선재공장 폐쇄에 대해 글로벌 철강 공급 과잉과 중국발 해외 저가 철강재 공세, 설비 노후화 등의 영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악화하는 수익성을 개선하고 효율화를.
이 조치는 삼성전자·SK하이닉스 등 국내 반도체 기업이 중국에서 운영하고 있는생산시설역시 대상에 포함돼 있지만 현재는 유예 조치를 적용받고 있다.
또 상무부는 삼성전자·SK하이닉스의 미국 내 공장 건설에 대한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는 권한도 있다.
삼성전자는 이미 텍사스 테일러에 170억달러.
금양이 발주한 3억 셀 규모 부산 기장 일대 2차전지생산시설(2090억원)과 경동나비엔이 발주한 연 면적 8만 9542㎡ 부품, 사출, 시설파트 등의 플랜트(1382억원)부문 등 4000억 원 넘게 수주했다.
플랜트 성장세는 동부건설에 사업다각화 성공이란 이점을 안겨주고 있다.
현대제철은 포항2공장 제강·압연생산시설의 셧다운을 추진한다.
동국제강은 원가 절감의 취지로 지난 6월 인천 공장에 도입한 야간조업 체제를 당분간 이어갈 방침이다.
국내 철강사들의 공장 가동률은 최근 3년새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생산량을 조절하면서 시황을 지켜본 후 공급 과잉이 해소되면.
한편 포스코 등 국내 철강 업계는 글로벌 경기침체와 중국 등 해외 저가 철강재 공세, 이로 인한 공급 과잉으로 고전하고 있다.
이에 포스코는 지난 7월 포항제철소 1제강공장을 폐쇄한 데 이어 전날 포항 1선재공장을 폐쇄하는 등 수익성 개선을 위한생산시설효율화 등 대응에 나서고 있다.
한호에코스티㈜와 ㈜한호이노베이션은 이번 투자로 올해부터 2027년까지 101억원을 투자해 19,187㎡(5,814여평) 규모 부지에 자동차 감속기 및 변속기 등 기어류 부품생산시설을 건립하며, 투자기간 동안 19명의 신규 고용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호에코스티㈜는 2022년 6월 설립해 현재 본사는.
앞서 지난 10일 새벽 3파이넥스 공장에서 큰 폭발음과 함께 화재가 발생했다.
화재는 약 5시간 만에 진압됐지만 일부시설에 피해가 발생해 복구 작업을 이어왔다.
해당 공장은 연산 200만톤 규모의 쇳물을생산하는시설로 2014년 준공됐다.
현재 포항제철소에서생산하는 전체 쇳물의 약 10%를 담당하고 있다.
지난 7월 포항제철소 1제강공장 폐쇄에 이어 3개월 만에 주요 철강생산시설을 또 폐쇄한 것이다.
1선재공장 폐쇄로 포항제철소 선재 생산능력은 기존 284만7000t에서 209만7000t으로, 4분의 1가량 줄어들게 됐다.
앞서 현대제철 포항2공장도 최근 가동 중단을 결정했다.
전국금속노조 포항지부 현대제철지회.
현재 CGT 치료제 분야 의약품 위탁생산 사업(CDMO)에 진입해 미국과 유럽에 통합생산시설을 갖춘 상황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업계에서는 SK바이오팜이 SK바이오사이언스처럼 인수합병(M&A) 등 공격행보를 이어갈지도 눈여겨보는 모양새다.
앞서 SK바이오사이언스는 미래 성장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