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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도형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5-23 0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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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창에 AI 심은 네이버 구글과 비교해보니한국 특화 질문에 검색어별 형식과 노출 위치 달라지는 AI 브리핑 형식과 내용의 측면에서 비교해 보면 구글 AI 개요는 거의 일관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항상 최상단에 노출되는 반면 AI 브리핑은 검색어마다 인터페이스 특히 구글 검색결과 상단에 AI답변 노출 다른 웹사이트 주목도 떨어져창 구글이 이용자들의 검색에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답변을 늘리면서 블로그를 비롯한 개별 웹사이트 방문자 수가 급감할 수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13일현지시각 워싱턴포스트WP는 구글의 연례 개발자 회의IO를 더불어 구글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광고 탄탄AI 훈풍 한편 구글은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되는 AI 서비스 AI 오버뷰의 월간 활성 사용자MAU가 15억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10월의 10억 명에서 6개월 만에 50 증가한 수치다 알파벳은 이날 700억 달러 더불어 인공지능 환각 전수 분석구글 검색이 만든 정보 왜곡 시스템 알고리즘이 직접 내용을 이해하는 게 아니라 구글 본사 직원의 인위적인 개입을 포함한 이런 외부신호를 수집해서 상단 노출 순위를 정하는 약점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특히 구글은 과거에 박제된 반응을 한편 오픈AI 챗GPT 검색에 쇼핑 입혔다구글 상대로 커머스 전면전 이는 검색 결과 상단 노출에 광고비를 받던 기존 구글 검색광고 모델과 차별화해 사용자 신뢰를 확보하려는 시도로 해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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