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진행한다고 10일밝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24-11-11 02:40본문
포스코이앤씨는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기념 전시회 ‘도전의 기록, 혁신의 다짐전’을 인천 송도 사옥에서 진행한다고 10일밝혔다.
포스코이앤씨의 전신인 포스코개발 출범부터 송도국제도시 개발, 주거브랜드 더샵·오티에르 개시 등 회사의 주요 성공스토리를 30개 주제로 다뤘다.
기아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3(사진)가 독일의 ‘2024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에서 ‘4만 유로 미만 최고의 차’로 선정됐다고 10일밝혔다.
독일에서 본격적인 출고가 이뤄지지 않았는데도 호평을 받았다.
EV3는 유럽에서 연간 6만대 판매를 목표로 이달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이 중 구속된 청소년은 없었다.
이는 같은 기간 전 연령대에서 9971명이 검거된 것과 비교했을 때 청소년이 절반(47.
경찰청은 "청소년 도박이 감소하지 않고 있다"며 도박 특별단속을 내년 10월 31일까지 1년 연장한다고밝혔다.
아울러 사이버 수사관들로 구성된.
그러나 KT 제2노조는 해당 발언 직후 “24일 1차 마감 이후 실제 전출 인원은 신설법인 두 회사를 합쳐도 1000명 내외”라며 “김 대표의 답변은 거짓”이라고밝혔다.
실제로 KT는 지난달 28일로 마감됐던 신설법인 전출자 신청 기한을 이달 4일까지로 늘렸다.
최종 전출 인력도 1723명에 그쳤다.
의왕시는 해당 사슴이 인근 농장에서 탈출한 수사슴이라는 사실을 확인해 해당 농장에 사슴을 인계했다고밝혔다.
시 관계자는 "인근 농장에 암사슴 한 마리와 수사슴 두 마리가 있었는데, 암컷을 두고 수사슴들이 싸웠고 싸움에서 진 수사슴이 탈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수원시 전문구조단은 전날 오전.
LG전자는 한국철도공사와 ‘이음5G 기반 철도 분야 디지털경영혁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밝혔다.
양사는 LG전자의 이음5G 기술을 활용해 철도 분야 사업 운영에 디지털 전환(DX) 가속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국내 철도 시설물에 이음5G 솔루션이 적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8일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개발 국책과제 최종 성과 공유회’를 열고 지난 5년간의 연구개발 성과를 발표했다고 10일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2020년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개발 국책과제 주관기업에 선정돼 국내 19개 산 학 연 기관과 공동 연구개발을 진행해왔다.
매우 보편적인 방식으로 세상의 폭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했다"며 "'채식주의자'를 많은 이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고밝혔다.
특히 주인공 '영혜'에 대해 "다른 사람이 결정한 삶이 아니라 내가 살아야겠다고 결심한 삶을 사는 사람"이라며 "영혜는 굉장히 신비롭고.
특허청은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안전용품의 지식재산권 표시가 허위인 경우가 많다는 조사 결과를 11일밝혔다.
특허청은 주요 오픈마켓에서 판매되는 안전모, 방독면, 소화기, 경보기 등 다양한 안전용품 1만 건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323건의 부적절한 표시 행위를 적발하고 시정 조치했다.
해경은 고래의 몸체에서 불법 어구에 의한 상처 등은 발견되지 않았다고밝혔다.
이날 밍크고래는 6천만원에 위판됐다.
밍크고래는 해양 보호 생물에 해당하지 않아 위판이 가능하다.
해경 관계자는 "해안가 및 해상에서 조업 중 죽은 고래를 발견하면 해경에 신고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