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리더 배송지역 찾기 Χ 닫기
프레쉬리더 당일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보세요!

당일배송 가능지역 검색

세종시, 청주시, 대전시(일부 지역 제외)는 당일배송 가능 지역입니다.
그외 지역은 일반택배로 당일발송합니다.
일요일은 농수산지 출하 휴무로 쉽니다.

배송지역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전체상품검색
자유게시판

원들에게 호소했던 임현택대한의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11-10 15:34

본문

"마지막 기회를 달라"고 대의원들에게 호소했던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이 결국 자리에서 물러나게 됐다.


대한의사협회 대의원회는 임현택 회장 불신임 및 의료농단 저지와 의료 정상화를 위한 비상대책위원회 구성을 위한 임시대의원총회를 10일 의협 회관 지하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더구나 이 회장은 최근 스포츠윤리센터 조사를 통해대한테니스협회장보궐선거를 방해한 혐의로도 수사 의뢰된 상황이어서 스포츠공정위가 이 회장의.


비판하는 등 현재 체육계는 분열 직전에 있다.


이 회장은 11일 국회 문체위의 현안질의에도 국외 출장 일정을 이유로 불출석하겠다는의사를 전달했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사진)에 대한 불신임(탄핵)이 10일 의협 임시 대의원총회에서 가결됐다.


의협은 이날 서울 용산 의협 대강당에서 2024년도 임시 대의원총회를 열었다.


출석한 대의원 224명 중 170명이 임 회장 불신임에 찬성표를 던졌다.


나머지 50표는 반대, 4표는 기권으로 집계됐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이 임기를 채우지 못한 채 물러나게 됐다.


의협 대의원회는 10일 임시대의원총회를 열고 임 회장 불신임안을 가결했다.


임 회장 불신임안은 출석대의원 222명 가운데 170명이 찬성하며 요건인 3분의 2를 넘겼다.


대의원 76%가 불신임에 찬성한 셈이다.


대한의사협회 대의원회는 10일대한의사협회 회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임시대의원총회에서 총원 224명 중 찬성 170명, 반대 50명 기권 4명으로 임현택 회장의 불신임안을 가결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오근대한건설협회 하동협회장, 김정수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하동군운영위원회장, 전상동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하 군수는 "지역업체를 도울 방법을 적극 모색하겠다"며 군과 지역 건설사 간의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호 간의 노력을 강조했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이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긴급 임시 대의원 총회에서 착석하고 있다.


대한의사협회는 이날 대의원총회를 통해 '막말 논란' '1억원 합의금 요구' 등으로 논란을 빚어온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의 탄핵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연이은 막말 논란에 이어 협회원에게 1억 원을 요구한 사실이 드러난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의 탄핵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의협은 오늘 비상대책위 구성 여부도 결정하는데요.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이 10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임시 대의원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이날 대의원총회에서는 임 회장 불신임(탄핵)과 비상대책위원회 구성에 대해 표결한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10년임대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이 10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임시 대의원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이날 대의원총회에서는 임 회장 불신임(탄핵)과 비상대책위원회 구성에 대해 표결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