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선서울시교육청대변인은 이날 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3-20 03:43본문
이종선서울시교육청대변인은 이날 오전.
서울종로구서울시교육청본청의 모습/사진제공=서울시교육청/사진=김정현서울시교육청이 2025년 공립초등학교 21곳에 전문상담 기간제교사를 추가 배치한다고 19일 밝혔다.
초등학교의 경우 학업·교우관계 등 어려움이 있거나 심리·정서적위기 학생은 증가.
근무에 따른 각종 직업병 예방을 위해 지난해 대비 54곳을 추가로 관리 대상에 포함시키기로 했다.
서울시교육청제공서울시교육청이 학교 내 불법 찬조금 근절을 위해 17일 모바일 신고센터를 개설하고 민원 전담팀도 신설한다.
시교육청은 개인, 학부모회, 운동부 후원회, 학부모 단체 등이 정당한 회계 절차 없이 임의로 모금하거나 학교.
에듀웰센터에서 열린 학생·교사·교육감이 함께하는 역지사지 공존형 토론에 참석해 참가자들과 의견을 나누고 있다.
사회 갈등이 고조되면서 교실 안까지.
21곳 학교에 전문상담 기간제교사 추가 배치서울시교육청은 19일 "올해 공립초등학교 21곳에 전문상담 기간제교사를 추가 배치한다"고 밝혔다.
난독·경계선 지능 학생의 전문적·개별맞춤형 학습지원을 위해 56개 난독·경계선 지능 전문지원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해결하기 어려운 복합 요인과 난독, 경계선 지능으로 인한 기초학력 문제를 심층 진단하고 맞춤 지원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서울시교육청은 오는 19일 난독 지원 기관 27곳, 경계선 지능 지원 기관 29곳과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난독 지원기관은 2023년 19개소에서.
교육청이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제주자치도와서울시교육청은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제주의 고유한 문화와 역사적 가치 등을서울교육청소속 공무원과 학생.
학부모와 공유하고 안전한 현장체험학습을 위한 지원체계를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