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1-08 13:37본문
현대차가 전기차보다 내연기관차를 우선시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정책 상황에서도 대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아이오닉9의 가치를 올릴 계획이다.
아이오닉9은 이달 22일 미국 LA오토쇼 현장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때 트럼프 2기에 맞춘 현대차의 미국 시장 전기차 전략에.
웨이모는 이달 초 현대차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아이오닉 5에 완전 자율주행 기술을 탑재하고 웨이모 원 플랫폼을 적용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웨이모는 텍사스 오스틴과 애틀랜타 지역에서 우버 앱을 통해 자율주행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로보택시 서비스를 제공.
친환경차, 전체 판매 비중의 37.
이미 누적 11만대 판매를 돌파, 역대급 판매고를 달성할.
이들은 미국의 차 트렌드에 대해 다양한 인종이 살고 있는 만큼 뚜렷한 지향성은 없지만 "러기드(강인하게 생긴)하고, 러프(거친)하며 부딪혀도 견뎌내고, 부서지지 않을 듯한.
2022년아이오닉 5, 2023년 아이오닉 6, 2024년 EV9까지 현대차·기아는 ‘세계 올해의 차’를 3년 연속 석권했다.
E-GMP에 탑재된 동력시스템도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 ‘워즈오토(WardsAuto)’가 선정하는 ‘최고 10대 엔진 및 동력시스템’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내년 미국 전기차 시장은 올해보다 사정이.
현대차는 주요 차종별로 쏘나타, 그랜저, 싼타페 최대 200만원(하이브리드 포함), 팰리세이드 최대 500만원,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최대 500만원, 파비스 최대 1000만원, 제네시스 브랜드 차종 최대 7%가 할인된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24개 차종, 1만9000여대를 할인 판매한다.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코나를 생산하는 1라인은 8일까지, 전기차아이오닉5를 생산하는 2라인은 18일까지 가동을 멈춘다.
같은 날 셀토스와 쏘울, 스포티지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기아 광주공장도 변속기 부품 공급 부족으로 컨베이어벨트 일부가 텅 빈 채로 돌아가는 ‘공피치(空Pitch)’ 운영을 시작했다.
주력 모델인아이오닉5와 EV6의 판매량 부진으로 2.
6% 역성장을 기록하면서, 점유율은 4.
다만 EV9의 글로벌 판매가 확대와 EV3, 캐스퍼 일렉트릭의 판매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어 올해 말 성장세로 돌아설 것으로 보고서는 내다봤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중국은 전년 동기보다 33.
부비서실장(의전담당)을 지낸 조 헤이킨이 LG 워싱턴사무소 공동소장을 맡고 있다.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은 이달 미국 현지에서 열리고 있는 전기차아이오닉9 글로벌 공개행사에 참석하지 않은 채 트럼프 집권 2기 자동차 산업 정책과 관련한 다양한 시나리오들을 집중 점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은 이달 미국 현지서 열리고 있는 전기차아이오닉9 글로벌 공개 행사에 참석하지 않은 채, 트럼프 집권 2기 자동차 산업 정책과 관련한 다양한 시나리오들을 집중 점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 회장은 지난 9월 트럼프 2기 행정부 국무장관 유력 후보군 중 한 명인 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