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부에서는 계속 확전을 막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9회 작성일 24-10-26 14:21본문
바이든 행정부에서는 계속 확전을 막고 특히가자전쟁에 대해서 휴전을 요청했는데 네타냐후가 다 거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미국 대선을 고려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거고요.
특히 해리스가 되면 기존의 정책이 계속 유지될 가능성이 높지만 트럼프가 될 경우에는 굉장히 복잡한 선택지가 있다고.
그의 죽음 이후 이스라엘과 하마스는 돌연 프로파간다전쟁에 돌입했는데, 의외로 그를 그리 지지하지 않았던가자지구 주민들 사이에서 이제야 신와르에 대한 지지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한다.
선의의 규정이 가진 영향력인도 항공 업체의 상황이 이목을 끈다.
열흘 동안 90번 이상의 폭탄 테러 협박에.
왜냐하면가자전쟁자체는 이번에 미 대선에서 중요한 의제 중의 하나입니다.
특히 이번에 미 대선이 초접전이지 않습니까?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이른바 7개 경합주.
그중에 미시간 같은 경우는 아랍권 유권자 비율이 15~20만 명 정도 됩니다.
여기가 퍼센티지가 1% 내외로 오차범위 내에 있기 때문에 그 정도.
이스라엘이 이란에 대한 보복 공격을 단행하면서 작년 10월가자 전쟁발발 이후 악화일로를 걸어 온 중동긴장이 다시 최고조로 치닫고 있다.
이스라엘은 이란이 자국 본토를 겨냥해 약 200발의 탄도 미사일을 날린 시점으로부터 25일째인 26일(현지시간) 이란 수도 테헤란 등지를 겨냥해 공격에 나섰다.
이란이 이번 공격에 대응해 재차 이스라엘 본토를 공격한다면 이미가자지구에서 레바논으로 확전된전쟁이 이란과의 전면전으로까지 번지면서 중동 전체가전쟁의 불길에 휩싸일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실제로 이란 반관영 타스님 통신은 "이스라엘의 공격에 대응할 준비가 돼 있다"는 이란 당국자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가자지구전쟁이 발발한 지 1년이 지났습니다.
가자지구 보건부가 지난달 16일 공개한 사망자 명부에 따르면, 아동 1만 1,300명이 사망했으며, 이 중 5세 미만 아동의 수는 3,100명에 달했습니다.
현재 팔레스타인은 전 세계에서 아동이 살기에 가장 치명적인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가자 전쟁발발 이후 악화일로인 중동 정세가 또 다시 기로에 섰다.
이스라엘은 이달 1일 이란이 자국 본토를 겨냥해 약 200발의 탄도 미사일을 날린 시점으로부터 25일째인 이날 이란 수도 테헤란 등지를 겨냥해 공격에 나섰다.
그는 "(가자북부의) 상황이.
이스라엘이 장고 끝에 26일(현지시간) 이란을 겨냥해 재보복을 감행하면서 작년 10월가자 전쟁발발 이후 악화일로를 걸어 온 중동 정세가 또 다시 기로에 섰다.
이스라엘은 이란이 자국 본토를 겨냥해 약 200발의 탄도 미사일을 날린 시점으로부터 25일째인 이날 이란 수도 테헤란 등지를 겨냥해 공격에 나섰다.
볼커 튀르크 유엔 인권최고대표는 이날 성명을 내고가자지구 북부가 이번전쟁의 '가장 어두운 순간'에 직면했다고 믿는다면서 "이곳에서 이스라엘군은 사실상 전체 주민을 폭격과 포위, 기아 의 대상으로 만들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는 "(가자북부의) 상황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하루하루 나빠지고.
- 이전글Sport Chek Soccer Cleats: Elevate Your Game with Top-Quality Footwear 24.10.26
- 다음글변잠혈검사는 대장암을 선별하는 24.10.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