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리더 배송지역 찾기 Χ 닫기
프레쉬리더 당일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보세요!

당일배송 가능지역 검색

세종시, 청주시, 대전시(일부 지역 제외)는 당일배송 가능 지역입니다.
그외 지역은 일반택배로 당일발송합니다.
일요일은 농수산지 출하 휴무로 쉽니다.

배송지역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전체상품검색
자유게시판

지출을 거의 30% 늘리기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4-10-24 21:00

본문

우크라이나와 전쟁 중인 러시아가 내년 국방비 지출을 거의 30% 늘리기로 했습니다.


러시아 하원은 이 같은 예산안을 1차 검토에서 압도적 찬성으로 통과시켰습니다.


이번 예산안에 따르면 러시아의 내년 국방비는 13조 5천억 루블, 우리 돈 190조 7천5백억여 원에 달해 복지와 교육비를 합친 것보다 큽니다.


러시아 동부에서 군사훈련을 마친 북한군 병사 약 2000명이 열차편으로우크라이나국경과 근접한 러시아 서부로 이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교도통신에 따르면우크라이나군 소식통들은 24일(현지시간) 북한군이우크라이나가 국경을 넘어 공격을 벌이는 러시아 서부 쿠르스크주와 로스토프주로 향하고.


북한군 병사 약 2000명이 훈련을 마치고우크라이나국경과 가까운 러시아 서부로 이동 중이라고 일본 교도통신이 24일(현지 시각)우크라이나군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우크라이나정보 당국도 최근 현지 언론을 통해 “북한군 첫 번째 병력 일부가 러시아 서부 쿠르스크 전선에 도착할 것으로 보인다”.


조태열 외교부 장관은 북한의우크라이나전쟁 파병과 관련해 “결국은 우리 안보에 위협 요인으로 돌아올 텐데 우리가 손 놓고 앉아 있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 장관은 24일 외교통일위원회 종합감사에서우크라이나전쟁이 한국과 직접적 이해관계가 없다는 더불어민주당 이용선.


”우크라이나국방부 정보총국이 23일(현지 시각)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 병사들을 대상으로 시작한 심리전 내용의 일부다.


이 채널은 “집으로 돌아가지 못한 수십만 러시아군의 운명을 되풀이하지 말라”며 “우크라이나포로 수용소는 국적과 종교, 이념과 관계없이 모든.


대전 성남 우미린


선그어우크라이나와 전쟁 중인 러시아에 북한군이 파병한 것을 두고 국회 국방위원회와 외교통일위원회 종합 국정감사에서 여야가 공방을 벌이며 장관을.


이에 김 장관은 "개인의 생각이고 인정하지 않는다"면서 "우크라이나러시아 파병에 대해 북한군이 러시아에 파병한 확고한 증거가 있다고 발표했다.


김용현 국방부 장관은 러시아의우크라이나침공에 동원된 북한군에 대해 "군에서 판단하는 것은 말이 파병이지, 파병이 아니라 용병이라는 표현이 적절하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 장관은 24일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에 출석해 "통상 파병하면 그 나라 군대의 지휘체계를 유지하고 군복, 표식, 국기를 달고.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 약 2,000명이 러시아 동부 지역에서 훈련을 마친 후우크라이나국경과 가까운 러시아 서부로 이동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일본 교토통신은 24일(현지시간)우크라이나군 소식통을 인용해 "북한군 병사 약 2,000명이 러시아 동부에서 훈련을 종료,우크라이나국경과 가까운 러시아.


24일(현지 시간) 교도통신은우크라이나군 소식통을 인용해 "북한군 병사 약 2천명이 훈련을 마치고우크라이나국경과 가까운 러시아 서부로 이동하고있다"고 보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북한군은우크라이나가 국경을 넘어 공격을 벌이는 러시아 서부 쿠르스크주와 로스토프주로 향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최 의원은 또 영세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세정 지원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최은석 의원은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 장기화와 중동지역 불안정으로 국제유가와 원자재 가격이 큰 변동성을 보이며 내수 시장과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이같이 지적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