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리더 배송지역 찾기 Χ 닫기
프레쉬리더 당일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보세요!

당일배송 가능지역 검색

세종시, 청주시, 대전시(일부 지역 제외)는 당일배송 가능 지역입니다.
그외 지역은 일반택배로 당일발송합니다.
일요일은 농수산지 출하 휴무로 쉽니다.

배송지역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전체상품검색
자유게시판

겉으로 드러내지 않으려 거짓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4-10-24 18:21

본문

‘여성 흑인’ 대통령을 반기지 않으면서도 이를 겉으로 드러내지 않으려 거짓 응답을 한유권자를 간파하지 못한 건 아닐까.


실버는 자신의 전제에 얽매여 그것이 맞다는 걸 설명하는 데 힘을 쏟는 것이야말로 미래 예측의 오류 가능성을 높이는 일이라고 말한 바 있다.


그렇지만 틀릴 가능성 때문에 예측할.


현지시간 23일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지난 19~22일 미국 전역의 등록유권자1500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응답한유권자가 53%, 호감을 느낀다는 응답이 45%로 비호감도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지난 4년 동안 해리스 부통령의 직무수행에 대해선 54%의유권자가 부정적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은 가상화폐에 투자하고 있는유권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미국을 '세계의 가상화폐 수도'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대통령 취임 첫날에 가상화폐를 강하게 규제하는 게리 겐슬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을 해고하겠다고 뜻도 밝혔다.


지지통신은 "이번 총선의 핵심 쟁점인 비자금 스캔들이 더 부각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야당은 공세 수위를 높이며 자민당 심판론을 키웠다.


노다 요시히코 입헌민주당 대표는 "결국유권자를 속인 것"이라고 비난했고, 다마키 유이치로 국민민주당 대표도 "자민당은 전혀 반성하지 않았다"고 성토했다.


24일 마이니치신문은 22~23일 민영방송 뉴스네트워크인 JNN 등과 함께유권자20만 4240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여당인 자민당과 공명당 의석수가 과반을 유지할지 여부가 불확실하다고 보도했다.


분석에 따르면 이번 선거에서 자민당은 171~225석, 공명당은 23~29석을 각각 확보해 전체 194~254석에.


당정을 향한유권자들의 시선도 곱지는 않은 상황이다.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가 지난 21∼23일 만 18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국지표조사(NBS)에서 윤 대통령이 국정 운영을 잘하고 있다고 답한 응답자는 22%에 그쳤다.


직전 조사인 2주 전보다 2%포인트 떨어진.


라브르27


전통적으로 민주당에 몰표를 줬던 흑인유권자들의 결집이 이번엔 예상보다 강하지 않은 추세고, 지난 트럼프 임기 첫 3년 동안의 강력한 경제적 성과에 대한 기억이 아직 미국민들에게 짙게 남아있다는 등 여러 원인 분석이 나온다.


하지만 근본적 원인 중 하나로는 미국의 ‘불평등’ 문제가 꼽히고 있다.


AP는 "해리스가 택한 연설 장소는 상징적 의미를 지닌 곳"이라며 "해리스는 이번 연설을 통해유권자들에게 이번 대선이 민주주의 수호와 정치적 혼돈.


미국 온라인 매체 악시오스는 해리스 캠프 관계자들을 인용해 "해리스는 이번 연설을 유권자라는 '배심원단'을 설득할 마지막 기회로 보고 있다"고.


등록유권자1007명을 대상으로 월간 최종 여론 조사를 실시해, 이 같은 결과를 이날 발표했다.


구체적으로 '해리스와 트럼프 양자 중 누가 더 경제를 잘 다룰 것이라 믿는가'란 질문에 응답자 44%는 트럼프 후보를 꼽았다.


해리스 후보는유권자43%의 선택을 받아, 트럼프 후보에 1%p 뒤졌다.


사전 투표자 2600만 명…경합주 투표율 대체로 높아 사전투표 불신하던 트럼프도 입장 바꿔 미국 대선일을 약 2주 앞둔 가운데 사전투표에 나선유권자.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경합주 가운데 한곳인 네바다주에서 전날 저녁 기준 사전투표 참가자 중 공화당유권자는 40%, 민주당유권자는 3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