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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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4-10-22 17:44본문
롯데칠성음료는 초경량 생수병을 개발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다.
'초경량 아이시스'는 11.
6g이었던 500㎖ 페트병 중량을 9.
이는 1997년 출시 당시 용기 무게인 22g에 비해 약 57% 낮아진 것으로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초경량 패키지 도입으로 연간 127 톤(t)의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을.
롯데칠성이 기업 가치 제고를 위한 공시를 내놨지만 주가는 오히려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롯데칠성은 지난 16일 주주가치 제고 방안을 공시했다.
하지만 이날부터롯데칠성주가는 내리막을 탔다.
공시 당일 종가는 전 거래일 대비 1.
58% 내린 12만4천600원을 기록했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중순 첫 선을 보인 ‘새로’가 제로 슈거 소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주류.
토지소유자 가운데 2명이 법원에 공유물 분할소송을 냈고 법원의 강제조정 결정으로 경매 진행후 지분 정리절차를 밟게됐다.
특히 서초롯데칠성부지 바로 인근에 있는 알짜 땅으로 삼성전자 서초사옥과 걸어서 4분거리에 위치했다.
2021년에 설립된 워커스하이는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공간에 설치되는 초근접 스토어를 통해 기존의 식음료 유통 시장을 혁신하고자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로 시작했다.
이후 회사는 월평균 매출이 30배 이상 성장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공간 효율을 극대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리테일.
롯데칠성이 행사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 '클라우드 클리어' 일부 제품이 유통기한이 지난 상태로 고객에게 발송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되며 논란이 일고 있는 것이다.
발송된 물량 중 약 8%에 해당하는 약 4,800캔이 유통기한이 경과된 상태로 고객에게 배송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8일 서울 성북구 간송미술관에서 박윤기롯데칠성음료 대표와 전인건(왼쪽) 간송미술관장이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LOTTE Chilsung Beverage)롯데칠성음료가 한국미술 발전을 위해 간송미술문화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멤버스와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롯데웰푸드,롯데칠성등 계열사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율을 크게 높여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롯데온은 이 분위기를 이어 오는 12월 1일까지 매일 1개 브랜드만 국내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지속한다는.
롯데칠성음료가 주류와 음료 부문에서 상반된 실적을 거뒀다.
소주 '새로'와 맥주 '크러쉬'의 성공으로 주류 부문은 호조를 보였지만, 음료 부문은 제로 탄산 시장의 성장 둔화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특히 탄산음료 매출이 감소하면서 음료 부문에서의 성장세가 주춤해졌고, 지난해와 달리 음료 부문이.
롯데칠성이 실적 부진 전망에 22일 52주 최저가를 경신했다.
엠피닥터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23분 현재롯데칠성(005300)은 전 거래일 대비 2.
24% 내린 11만 8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장중 11만 7700원까지 내려 52주 신저가를 새로 썼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날롯데칠성의 3분기 매출액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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